회사개요

지원관세법인은 신뢰할 수 있는 관세전문가 집단입니다.

G1은 수출입통관, 검역, FTA(Free Trade Agreement)·AEO(Authorized Economic Operator)컨설팅, 심사 및 쟁송까지 수행하는 등 관세 및 무역 관련 분야에서 각 분야별 세분화된 고도의 관세전문가들로 구성된 집단입니다.

최근 수출입기업은 전통적으로 중요하게 인식되었던 신속 통관은 물론이거니와 기업의 법적 안정성을 보장하고, 예측 가능한 경영을 지속하기 위하여 어느 때보다 RISK 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이를 위하여 각 기업은 최초 수출입거래의 성사단계부터 국제운송, 보관, 통관 및 대금지급(수령) 절차에 이르는 무역 전반에 대해 관련 분야에서 전문가와 긴밀한 업무협조체제를 구축할 필요성이 인정되고 있습니다.

G1은 기업의 무역 전반에 대한 RISK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는 바 지원로지스를 통한 보세창고 및 국내운송, 델타해운항공(포워딩)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G1은 수출입활동을 수행하는 모든 기업이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하여 관세 및 무역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업무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G1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리며, 언제나 귀사에 평안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지원관세법인 임직원 일동